자주하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공인대리점 QA00085 미래정보통신


자주하는질문 목록

  1. 질문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답변

    개인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현금영수증신청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온라인 복지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현금영수증 발행 주체나, 발급시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서비스

     - 주문 시 : 결제방식이 무통장인 경우 현금영수증 요청 개인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주문 완료 후 : 주문일자 기준으로 3개월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에 자동으로 신고되므로 별도로 인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질문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실 경우 주문 진행 상태에 따라 처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 직접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 

    [발송요청] - 상담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배송중], [배송완료] -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3. 질문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주문하신 후 결제가 완료된 다음날부터 약 3∼8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는 배송기간 내에 국경일, 공휴일을 제외한 날짜입니다. 일부 설치, 주문제작 상품이나 대형상품의 경우에는 반드시 상품설명을 자세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질문

    반품 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반품/교환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 상품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반품 가능합니다.

     

      (신선식품 등의 품목 제외)

     

     

     

    - 고객변심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지정택배 이용부탁 드립니다.

    단,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 훼손된 경우 반품이 어렵습니다.      

     

    기타 반품제한 사항          

     

     

     

    - 의류&잡화 등 : 텍(라벨) 제거, 세탁, 착용한 경우

     

    - 각종 도서류/CD/DVD/음반 등 : 비닐 포장된 제품의 비닐 개봉/훼손/멸실된 경우

    - 화장품/화장지/세제,세정/기타 위생용품 류 : 개봉으로 인해 스티커/포장재가 훼손된 경우

    - 디지털 가전 : 상품 개봉 및 훼손의 경우 (개봉 전 상태라도 단순변심 반품이 어려울 수 있음)

     

    - 신선식품 :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할 수 있는 경우 등 

              

    - 문의/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제조처 및 판매원, 원산지, 제조일자: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

     

    - 사이즈 선택 방법, 세탁 방법: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

    - 제품 문의 안내: 상품정보 및 상세페이지 참고


  5. 질문

    주문했는데 결제수단을 바꾸고 싶어요. 

    답변

    기존 주문내역을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완료] - 직접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면 됩니다. 

     

    [출고준비중],[배송중], [배송완료] -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연락바랍니다.

  6. 질문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 진행 상태와 결제수단에 따라 처리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무통장 결제방식일 경우 입금전에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무통장 외 결제방식일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취소가능합니다.

     

    신용카드결제시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최소 3일에서 5일정도 환불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출고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정확한 취소여부는 상담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7. 질문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답변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조회] 에서 상세한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Q 검색
고객지원실
상담시간 평일 : 09:00 ~ 17:30/TEL : 070-8822-0660
1:1 온라인문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전농로114 KT제주지사 3층/개인정보 책임자 : 노기상
Copyright © 2018 미래정보통신. All Rights Reserved.